제품사양
[Generic-C]는 남성의 ED (발기 부전) 치료 의약품입니다. 원개발의약품 【시알리스】 의 제네릭 의약품이며, 주성분 [타다나필]을 함유한 고품질의 제품입니다. 휴대성,편리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기존 시판되고있는 의약품과 비교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처럼 일정 기간 (몇 개월) 복용 후 효과가 나타나는 의약외품이 아닌 1회 복용 (1일 1회 1정)에 일시적으로 (약36시간) 발기 부전을 해소해줍니다.
보존보관법
【Generic-C]는 유효 기간이 2 년으로 비교적 의약품으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의약품입니다. 또한 성분 효과의 저하가 적고 장기간 보존도 정상적으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하고 햇빛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휴대성이 뛰어난 [Generic-C]는 있지만, 바지나 지갑속에 장시간 보관하시면 정제가 부서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서져 버려도 효과에 변화는 없지만 복용시 맛이 쓰실수 있습니다.외출시에 휴대하시고 남은 알약이 있으시면 다시 케이스에 다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용법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융통성 있고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성행위 1 시간 전에 1 회 1 정 공복 상태에서 복용]라는 용법을 지키고 있으면 약 36 시간의 지속 시간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복용 후 약 1 시간 정도 유효 주성분 [타다나필]이 체내에 순환 · 흡수되어 약효 효과가 나타납니다. 체감 적으로는 몸의 전율이 느껴졌다면 [타다나필]의 효과가 나타나고 온 기준이됩니다.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되면 소량의 식사도 가능하며, 효과도 장시간 작용하는 비교적 안심하고 성행위를 향한 준비합니다.
ED (발기 부전) 치료 환자에서 활동이 잘하는지 걱정하는 사람이 일정 수 있습니다.
[Generic-C]는 장시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여유를 가지고 활동에 임할 수 있습니다.
복용상의 주의
통상 의약품은 물과 같이 복용합니다만, [Generic-C]를 비롯한 ED 치료약은 복용 목적과 환경에 따라 쥬스나 술과 같이 복용하는 경우가 있지만 다른 의약품뿐만 아니라 약의 흡수 효과를 반감시켜 버립니다.
음주를 하실경우
술 (알코올)은 체내의 혈류가 방해하게하며 뇌의 감각이 둔 해지고 정상적인 발기를 방해하게됩니다. 실제로 음주 자체에는 진정 효과가 있고, 소량의 알코올은 성행위를 원활하게 추진 효과가 있지만 지나친 알코올 섭취는 모처럼의 ED 치료약의 효과를 반감시켜 버립니다. 스스로 인식하고있는 허용 범위를 이해하고 술과 ED 치료약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술을 마시지 않는 행위 자체가 부끄러워서 잘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지만 [Generic-C]에 충분히 성행위를 행할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의료기관 클리닉 등에서는 비교적 가벼운 진정제를 처방 해줍니다.
성행위 때 긴장 해 버리면 뇌에 성적 자극이 전달 어렵게되어 버리기 때문에, 어디 까지나 휴식 효력이 정도의 진정제입니다. 행위시의 과도한 긴장이 없어지게되면 신경 안정제는 사용을 중지 일반적으로 행위를해도 괜찮은 것입니다.
복용 간격
[Generic-C]는 유효 주성분 [타다나필]의 효과 (사용 시간 약 36 시간)이 만료 다시 복용하기 전에 최소 1 일 열어야합니다. 이것은 [Generic-C]의 장점이기도 단점이기도합니다. 효과 시간이 길기 때문에 다음 복용까지 상당한 시간을 열어야 몸에 약효 성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거듭 복용하면 강한 부작용을 초래할 위험이 있습니다.
내장 질환이나 심장에 지병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큰 부담을주게되므로주의해야합니다. 걱정스러운 경우는 의료기관 · 의사의 상담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