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C]의 유효 주성분은 [타다나필】이며 남성 장년기에서 많이 볼 수있는 ED (발기 부전)의 치료에 사용되는 약제 성분입니다.
또한이 [타다나필]은 폐동맥 고혈압과 전립선 비대의 배뇨 장애에 대한 치료에도 활용되고 있으며 다른 이름인 (애드서카,자루티아)으로 처방되고 있습니다.
ED 치료약 [비아그라]의 개발 · 발매로부터 5 년후인 2003년부터 유효 주성분 [타다나필]의 원개발의약품인 【시알리스]는 미국 일라이 릴리 앤드 컴퍼니 (Eli Lilly and Company)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효능
남성의 발기는 남성 성기에 다량의 혈액 유입이 조건이며, 남성 성기에있는 해면체에 혈액 체류 발기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혈액 유입을 방해하면 ED (Erectile Dysfunction- 발기 부전) 발생합니다. 이 발기를 억제하는 효소를 PDE-5 (포스포다이에스터레이스 5)라고 부르며, [타다나필]이 포스포다이에스터레이스5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발기 저해 효소를 억제함으로써 기존 개인이 가지고있는 성적 자극에 따른 발기 상태를 발현시켜 성행위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혈압과 전립선 배뇨 장애 완화하는 효능도 입증되고 있으며, 다른 분야에서의 활용이되고 있습니다.
성분의 특징
성분의 특징
[타다나필]의 큰 특징으로 약효 성분의 체내 체류 효율성을 높이들 수 있습니다.
장시간형의 포스포다이에스터레이스5 억제제이며 일명 [주말 약]이라고 불리어 의약 성분의 효능 시간 (체내 체류 시간)은 약 36 시간입니다. ※ 개인차 복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 ED (발기 부전) 치료제는 소변을 통해 배설되기까지 체내에 머물러 효과를 지속하고 있지만 대략 4 ~ 8 시간 정도입니다. (실데나필·바데나필등) 그러나 [타다나필]은 다른 ED 치료약 성분에 비해 물질의 분자 구성의 차이에서 대사 시간이 완만하게되어 있습니다. 분자 구조가 블록 형태로 체내에 남아 쉽게 배설 시간이 걸릴 때문에 약의 작용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력제와 다른점
[타다나필]는 장시간 약효 효과가 있다고해도 항상 남성 성기가 융기 (발기)하고있는 것은 아니고, 또한 유발하는 미약으로 성분도 포함되어 것이 아닙니다. 마시면 곧 체력 정력이 향상 발기를 자극 해주는 것이 아니라 어디 까지나 외부 자극 (충분한 성적 자극)을 받아 정상적인 발기 (ED 증상이 나타나기 전의 상태 · 일반 발기 가능 상태)를 촉구 성행위가 가능합니다. 남성의 발기에 관해서는 ED 치료약 (비아그라 · 시알리스 · 레비트라)이 발매되기 전부터 [정력제]라는 약초, 비타민 보조제, 자양 강장제 등 의약외품의 제품이 많이 따르는 시장에 유통되고있었습니다. 제품의 캐치 프레이즈는 복용 후 흥분을 시사하는 내용도 많이 보여져 그 때문에 사용자는 혼합 인식되고 뚜렷한 차이가 알지 않고 남성의 발기 약물 (= 정력제)과 이해 것입니다. [Generic-C]를 포함 ED 치료약 (발기 부전 개선제)은 발기 가능 상태 촉진 지원 의약품임을 이해해야합니다.
폐동맥 고혈압과 전립선 비대증에 따른 비뇨장애
[Generic-C]의 유효 주성분인 [타다나필]은 ED 치료 이외에도 혈관 확장 작용에서 강압 제로도 개발되어 [애드서카]라는 제품명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발기 저해 효소 [포스포다이에스터레이스 5]는 남성 음경 부뿐만 아니라 폐동맥 평활근에 많이 있습니다. [포스포다이에스터레이스 5] 억제제이며 [타다나필]이 활성을 억제하여 평활근 이완 작용을 갖는 사이클 GMP의 분해를 억제하고 결과적으로 폐동맥 압력을 하강시키는 작용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마찬가지로 전립선 비대에 의한 요도 압박이 원인 배뇨 장애도 하부 요로 조직의 혈관에 존재하는 효소 [포스포다이에스터레이스5]를 [타다나필]에 의해 억제함으로써 요도 압박을 완화시켜 소변을 쉽게합니다. 이쪽도 다른 제품명 [자루티아]에서 발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