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구입방법(ED치료재 구입방법)
한국국내의 병원에서 처방
한국 국내에서 비아그라,레비트라,시알리스 처방은 의료 기관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의사의 진찰 (대부분이 문진, 질의 응답)이 필요합니다.
그 때문에 ED (발기부전)라는 것이 부끄러운 사람,병원에 통원치료에 저항이있는 사람은 약국에서의 구매가 어렵습니다.
또한 가격도 1정당 보험적용외 약품으로 15,000 ~ 20,000원(처방비 10,000~15,000원 별도)으로 비교적 가격이 비쌉니다.
또한 한국 제약회사가 판매하는 제네릭 의약품인 팔팔정도 1정당 보험적용외 약품으로 4,500원~5,000원(처방비 10,000~15,000원 별도)으로 비교적 가격은 저렴합니다.
※ ED치료약의 제네릭 의약품을 한국국내에서 손에 넣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병원에서의 진찰, 처방이 필요합니다.(단,국내제약회사의 제품만 가능)
※관세청HP에 개인 수입이란 어떤 것인가, 주의해야 할 내용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개인이 직접 수입하는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개인의 수입을 대행해주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해외직구쇼핑몰과 같은 것이지만, 일반 쇼핑몰과 같은 것은 아닙니다.
요금
ED치료약은 전문의약품이므로 대부분의 의료기관이 진료(초진,재진) 비용이 발생합니다.
진료처방비용은 10,000~15,000원정도 입니다.
※ 비뇨기과 등의 검사를 실시하는 경우 진찰료가 발생합니다.
진찰시간
점심 시간 (12 : 00 ~ 15 : 00)과 늦은 밤 (20 : 00 ~ 22 : 00 경까지)의 진찰을 실시하고있는 병원도 많은 회사의 쉬는 시간이나 귀가 등의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진찰 (문진) 시간도 약 10 분 정도 예약도 필요없고 빈시간에 통원있는 클리닉이 대부분입니다.
소지품
현재 ED치료는 비보험적용대상으로 보험증을 지참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약이 있으면 이름을 알 수있는 것 (의약품 본체 처방전)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복장
문진시 촉진과 옷을 벗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복장은 평상복으로 충분합니다.
또한 취업중 (정장,작업복등)의 통원으로도 문제 없습니다.
개인 수입
※관세청HP에 개인 수입이란 어떤 것인가, 주의해야 할 내용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위험한 개인수입(일반사단법인 위조의약품등 정보센타HP 일본)
개인 수입은 스스로 직접 해외 제약 회사와 배송 업체에 연락하여 개인 사용 목적으로 해외 제품 (이 경우 해외 의약품)을 수입하는 것입니다.특히 한국내에서는 일본과 같은 해외의약품 수입대행사가 없으므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개인수입대행업자란
국내에서는 구할 수없는 해외FDA승인을 받은 해외 업체 의약품 등을 개인을 대신하여 해외의 의약품 배송 회사에 주문을 대행 해주는 업체입니다.
쉽게 말해 구매자대신에 해외제약 회사,판매 회사에 연락하고 그곳에서 상품을 한국 국내의 집 (또는 지정주소)로 보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한국에서는 의약품에 관한 개인수입대행업자는 없으며,대부분 불법으로 국내에 재고를 가지고 국내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업자자체가 해외의약품의 제약회사와 판매회사를 파악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개인수입대행업자란(Wikipedia)
개인수입 대행업체의 이용 단속(일본)
개인 수입 대행 업체가 다수 존재하고 있어 인터넷 사이트나 DM광고등의 광고 판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해외에서 운영하고있는 업체도 많이 존재하여 단속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피해 문제를 내지 않기 때문에 일본 후생 노동청은 HP에서 개인 수입 대행의 구조 및 사용상 주의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개인 수입 대행의 지도·단속 등에 관하여(일본 노동후생청)
의약품 네트웍(일본)
※의약품 인터넷 판매를 안심하고 이용하기 위해서(정부홍보 네트웍HP)